Kim Yeon Ji – In My Eyes (두눈에. 두볼에. 가슴에)


KOREA:

geudaeneun anayo nunmuri haneunmal
nae dubore heureuneun sarangeul
nae gaseume namgin sarangeul nalgeun
seorab soge damji marayo

eoje cheoreom geuriwo hadaga
tto ulda jichyeoseo jami deuneyo
eonje kkaji nan ireohge apa halkkayo

du nune geudaega
dubore geudaega gaseume
geudaega heulleo naeriyo
nunmuri doe beorin saram
nunmullo namgyeojin saram
jiul surog deo beonjineun saram

geudaeneun anayo

eoje cheoreom geuriwo hadaga
tto ulda jichyeoseo jami deuneyo
ijen geu heun han
kkum majeo duryeo wojyeoyo

du nune geudaega
dubore geudaega gaseume
geudaega heulleo naeriyo
nunmuri doe beorin saram
nunmullo namgyeojin saram
jiul surog deo beonjineun saram

geudaeneun anayo

mareul hamyeon
dubeon dasi motbol kkabwa
sogeuroman sarang handa mareul hajyo

i mameul alkkayo naemameul alkkayo
geudaen moreun daedo
gyeoteman isseoyo
nunmuri doe beorin saram nunmullo
namgyeojin saram jiul surog
deo beonjineun saram

geudaeneun anayo
  

Indonesia :



Apakah Anda tahu bahwa air mata mengalir
pipiku berbicara tentang cinta?
Jangan menempatkan cinta di hatiku
di dalam laci usang

Seperti kemarin, aku rindu padamu jadi aku menangis
dan tertidur karena kelelahan
Sampai kapan aku akan terluka seperti ini?

Anda mengalir dari mataku,
pipiku,
dalam hatiku
Anda menjadi air mataku,
Anda tetap sebagai air mataku. semakin
Aku menghapus Anda, semakin Anda smear

Apakah Anda tahu?

Seperti kemarin, aku rindu padamu jadi aku menangis
dan tertidur karena kelelahan
Sekarang aku bahkan
takut bermimpi

Anda mengalir dari mataku,
pipiku,
dalam hatiku
Anda menjadi air mataku,
Anda tetap sebagai air mataku. semakin
Aku menghapus Anda, semakin Anda smear

Apakah Anda tahu?

Dalam kasus saya tidak bisa melihat Anda
pernah lagi jika saya katakan
Saya hanya mengatakan itu dalam, aku mencintaimu

Apakah Anda tahu hati ini?
Apakah Anda tahu hatiku? Bahkan jika Anda
tidak tahu, aku di sisimu
Anda menjadi air mataku,
Anda tetap sebagai air mataku. semakin
Aku menghapus Anda, semakin Anda smear

Apakah Anda tahu?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